티스토리 뷰

난 돼지다.. 최근 4년사이에 20키로 정도 살이 쪘다..

바쁘다는 핑계로 운동, 다이어트 모두 무시하고

열심히 일하며 스트레스를 핑계삼아 먹고 먹었다.

(사실 오늘도 회식이다.. 한우 소고기 먹는다.. ㅇ..야호..)


여튼 여자친구와 친구 부부가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를 한단다.

레몬 클렌즈라고 좀 유명한가 보다.


그때까지 별로 관심없었는데 왜 그런거 있지 않는가

나빼고 한다니까 뭔가 소외감 느껴지고..

그래서 도전하기로 했다.





여자친구는 6일동안, 친구들은 3일동안

아무것도 안먹고 레몬클렌즈 물만 마셨다.

어떻냐고 물어보니 처음 하루는 힘들었는데

나머지는 견딜만 하단다.


질수 없지.. 하기전날 밤 12시까지 아주 거창하게 최후의 식사를 마치고

드디어 첫째날이 되었다.


레몬클렌즈 1일째


내 결심은 아주 굳건했다.

일단 레몬 클렌즈는 하루에 6번 250ml 정도를 마셔야 한다.

250ml에 한스푼을 섞어 마시는데

계량하기 귀찮아서 500ml 삼다수 물병에 두스푼을 넣어서 반반씩 먹었다.


시간은 10시 12시 2시 4시 6시 8시 이렇게 먹기로 하고 물병 반을 원샷!


...


매우 매웠다.. 맛도 이상하다.. 다마시고 나니 약간 역하다..

하지만 참을만 했다.


참 좋았던건 이걸 마시니까 배가 전혀 안고프다.

속이 약간 맵긴 했지만 4시까지 별 무리 없이 잘 마셨다.

단점이 있다면 250ml를 마시고 나면 약간 우웁 하면서

내용물이 올라오려고 하는데 잘 참아야 한다.


4시까지 4번을 마시면서 들었던 생각은

먹는걸 참는거보다 이걸 마시는게 더 힘들다는거다.

(아마 배고픔보다 더 큰 고통을 줘서 배고픔을 이겨내게 하는건가 보다)


6시..가 되었다.

이때쯤 되니까 마시는걸 상상만해도 토할꺼 같은 기분이 든다.


손에 물병을 들고 30분 동안 서있었다. 빈속에 매워서 속도 쓰리고

한모금도 더 못마실꺼 같았다.


그래서 포기했다.

저녁으론 맛있는 돈까스를 먹었다.

두끼 굶었다고 위가 줄었는지 반도 못먹었다.

웃긴건 살이 2키로 정도 빠졌다.(워낙 돼지니까..)



헐리우드 48시간 1일째


그렇게 실패하고 나는 루저가 된 기분이었다.

사실 비위가 약해서 그 물을 못마신 이유가 있지만

비겁한 변명같은 기분이 들어 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그래서 그 다음날 직원 소개로

마시기 좋은 헐리우드 48시간이라는 제품을 주문했다.


배송은 순조로웠다.

목요일에 바로 시작할 수 있었다.

나의 계획은 목금 굶고 토요일에 맛있는 밥을 먹는거였다.


할리우드 48시간은 3번 먹는다

그래서 10시 2시 6시 이렇게 먹기로 했다.

밤에 배고프면 한잔더..


액상을 종이컵 7/8 정도 넣고 물도 그만큼 섞어 마시면 된다.

완전 맛있다. 쥬스다 쥬스, 오렌지 쥬스


단점은 배가 고프다. 많이 고프다.

하지만 별 무리 없이 성공!



헐리우드 48시간 2일째


참 나도 어처구니 없는게

그 맛있던 헐리우드 48시간이

이제 맛이 없어진다.


아침 10시 타임에 한잔 마셨는데

약간 쇠맛? 같은 맛이 섞여서 느껴졌다.

(내 몸이 다른걸 원하나 보다.. 건방진..)


2시에 마실때도 느껴졌다.


6시 마실때 약간 먹기가 힘들었다.

하지만 이제 배고픔은 잘 안느껴진다.


마지막 8시타임.. 결국 못마셨다.

배도 안고파서 그냥 어렵지 않게 잘수 있었다.


결국 성공했다.



후기


레몬클렌즈는 확실히 배고픔이나 그런건 없는데

비위가 약한사람이 마시기에는 무리가 있어보였다.


친구 2 여자친구 1 나 1 해서 총 4명중에 3명이 성공했으니

75%의 성공확률이라 할수 있겠다.


반면 헐리우드 48시간은 첫날 배가 많이 고프다.

하지만 먹기 좋아서 그렇게 힘들지는 않다.


효과는 살은 이틀해서 2키로 정도 빠졌고

위가 확 줄었는지 끝난 다음날 막 미친듯이 먹을줄 알았는데

별로 뭐가 막 먹고 싶지도 않고 잘 들어가지도 않는다.


이번에 디톡스 다이어트를 경험하면서 든 생각이

이렇게 한가지만 먹는 무식한건 다시 안해야 겠다는 생각이다


칼로리 적고 좋은 음식이 다양하고 많으니

한끼에 하나만 골라먹어도 다이어트 성공하겠다는 생각이다.


만약 디톡스 다이어트에 도전한다면 난 헐리우드 48시간을 추천한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