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친구가 아 맞다 너한테 줄꺼있다.

하면서 괜히 사람 기대감들게 만든다.


무엇을 줄거길래 이렇게 예고까지 하면서

기대감을 주는지 모르겠다.


밥먹고 준다길래 알겠다 하고

밥에 너무 집중하는 바람에 까먹어 버렸다.


집에 차가지러 가는 지하철에서

달라고 했더니 주섬주섬 가방에서 뭘 꺼낸다


으흐흐 뭘까




짠..


이걸 꺼낸다. 와 정말 갖고 싶었던거다

심지어 뜯어져 있고 이미 세개 정도 먹었는지 비어 있었다.

3개정도 비어있는 일본 카라멜 내가 원하던거다..


여튼 꺼낸김에 리뷰한다.

여자친구 말로는 팥빙수맛 나는 카라멜이라는데 상상이 가지 않는다




보이는가 저 한 세번정도 열었을때 나타나는 종이의 구겨짐이?

여튼 내용물은 그냥 카라멜 껍데기




이렇다..

카라멜 리뷰 하는데 사진을 너무 많이 찍었다,

여자친구가 아주 튜토리얼을 만들려고 하는걸 말렸다.




내용물은 팥색깔이다.





맛은 진짜 팥빙수 맛이다.

솔직히 맛은 있었다.

사실 팥빙수 맛보다는

기억하는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아이스크림중에 파시통통?

그거랑 맛이 똑같다.


맛이 궁금하다면 사먹어보라

아마 이 리뷰가 공감될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