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들 폰케이스 어디서 구매하시나요?

저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직구합니다 ㅎ


국내에서 판매하지 않는 상품도 많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해외직구로 오지만

대부분이 무료배송이라

가격부담이 너무 적어서 좋더라구요~


다만 배송은 좀 오래 걸린다는거~


하지만 너무 저렴해서 자주 사다 보니

이제는 주문할때쯤 되면 하나가 오고

주문할때쯤 되면 하나가 오네요 ㅎㅎㅎ





국내에서 찾기 힘든 메탈 범퍼 케이스나

심플하고 감성돋는 케이스도 정말정말 많아요~


가격대는 만원이 넘어가는 제품들도 있는데

제가 주로 구매하는 케이스는

천원에서 5천원 사이 가격이네요~


물건너 오는건데 무료배송으로

이정도 가격이라니 ㄷㄷ





구매하실 때 확인하셔야 할 사항은

고르신 제품이 무료배송인지 확인하시고

모델명으로 검색하시면 조금 더 편합니다 ㅎ


알리케이스에서 제품별 인기 제품을

검색하실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데요~


검색하는게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알리케이스에서 보세요~





넘나 예쁘고 넘나 저렴한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로

기분좋은 쇼핑 하시길 바래요~

넘나 예쁜 알리케이스 바로가기

댓글